고용·노동
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제가 재택근무 면접을 금요일 6월5일에 보는데 만약 합격해서 10일이 입사일입니다. 실업급여 인정일은 11일인데 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없나요? 고수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고용·노동
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제가 재택근무 면접을 금요일 6월5일에 보는데 만약 합격해서 10일이 입사일입니다. 실업급여 인정일은 11일인데 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없나요? 고수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