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태블릿 lte버전으로 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태블릿 lte버전으로 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sk텔레콤 방문해서 lte용으로 써야하나요? 유심칩넣어야 하는건가요? 고수님들의 고견묻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태블릿 lte버전으로 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sk텔레콤 방문해서 lte용으로 써야하나요? 유심칩넣어야 하는건가요? 고수님들의 고견묻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