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비오리19
- 비뇨의학과의료상담Q. 자위많이하면 전립선에 안좋나요??자위많이하면 전립선에 안좋나요??염증이생긴다거나 암에 걸릴확률이 올라간다거나?이외에도 자위많이했을때 안좋은점 있는지 궁금해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퇴직연금db와 dc궁금점이 많아요1. 제가지금 퇴직연금 dB에서 dc로 바꾸게되면 제 dc 계좌로 입금되어서 그걸로개인이 투자하면된다고하는데 그럼 어덯게정산되서 입금되나요?원래 퇴직금 정산방식과 동일하게 최근 3개월 임금으로 정산되서 입금되나요?2. 연봉이 현재4800정도 되고 1년반뒤에 연봉5500~5600정도 되고 그뒤로 임금상승은 크게없습니다. 그렇다면 지금dc로 바꾸는것과 1년반뒤에 dc로 바꾸는게 큰차이가 있을까요? 3. Dc는 1년마다 연봉의 12/1을 입금해주는방식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러면 제 연봉이 지금4800이라생각하면 1년에 400입금될텐데, 그럼 1년반뒤에 제연봉이 5500으로 인상되면 5500/12로 계산해서 입금되나요 아니면 전환시점인 4800/12로 고정되어 그금액으로계속 입금되는 궁금합니다.
- 예금·적금경제Q. 퇴직연금 DB와 DC 에 관해 궁금한게있어요1. 제가지금 퇴직연금 dB에서 dc로 바꾸게되면 제 dc 계좌로 입금되어서 그걸로개인이 투자하면된다고하는데 그럼 어덯게정산되서 입금되나요?원래 퇴직금 정산방식과 동일하게 최근 3개월 임금으로 정산되서 입금되나요?2. 연봉이 현재4800정도 되고 1년반뒤에 연봉5500~5600정도 되고 그뒤로 임금상승은 크게없습니다. 그렇다면 지금dc로 바꾸는것과 1년반뒤에 dc로 바꾸는게 큰차이가 있을까요? 3. Dc는 1년마다 연봉의 12/1을 입금해주는방식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러면 제 연봉이 지금4800이라생각하면 1년에 400입금될텐데, 그럼 1년반뒤에 제연봉이 5500으로 인상되면 5500/12로 계산해서 입금되나요 아니면 전환시점임 4800/12로 계속 입금되는 궁금합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대상포진감염이 아닌데 처방받은 항바이러스제 먹어도 상관없나요?피부에 수포는 없고 대상포진과 비슷한 통증이 있어서 내과방문했는데 수포안올라와서 대상포진인지 아닌지 결단을못내려서 치료못한다고 어디병원 과는 다똑같다고진통제랑 근이완제 처방해주고 수포올라오면 그때 처방해준댜고했는데 혹시 몰라서 신경외과 갔는데 그냥 바로 항바이러스제 처방받았는데 왜 병원마다 이렇게 다를까요 ?제가 지금 대상포진아닌상태로 예방차원으로 항바이러스제 복용해도 부작용없을까요?
- 피부과의료상담Q. 대상포진 인지 아닌지 진료받고싶은데 초기에 병원어디로 방문해야하죠?아까 새벽부터 갑자기 한쪽 허벅지 앞쪽만 따끔거리고칼로찌르는 듯한 통증이 있어서 네이버에 검색하다보니 대상포진 증상과 비슷해서 빠른시간에 병원 방문해보려 하는데 어디로 방문해야하죠?( 통증만 있고 물집이나 피부질환은 없는상태입니다)
- 청소생활Q. 세면대 호수 너트 뭐사야하는지 알수있을까요?호수쪽 너트가 부식이많이되서 물이자꾸 새어나오는데 저기 너트 사이즈나 어떤제품인지알수있을까요?그리고 저 너트만 교체하면 물이 안샐까요?호수에는 문제가없고 호스랑 연결이안되서 물니폭포처럼 솟아올라요옆에 멀쩡한 너트 사진첨부합니다
- 세탁수선생활Q. 뜨거운물쪽 밸브에서 물이자꾸새어나와요저 밸브쪽 너트가 약간부식도 많이되서 그런지뜨거운물 밸브만 돌리면 물이 폭포처럼 위로 솟아오르네요… 저기를 손으로 잡고 있는채로 씻을수도 없고계속 찬물로만 샤워하고 있어요도와주세요
- 지식재산권·IT법률Q. 민생소비쿠폰 사용처에대해 궁금합니다제가 1차 소비쿠폰은 화성시에서 받아서 사용했는데 저번달인 8월달에 화성시에서 양주시로 주소지를 옮겼는데 2차 소비쿠폰은 옮긴 주소지 양주에서 쓸수있는건가요?(제가 듣기로는 주소지 옮긴지 얼마안됬으면 1차받은곳에서 동일하게 사용해야한다고 들어서 ,정확히 어디서 사용할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프루아 백팩과 비슷한 남성브랜드는없나요?프루아 백팩이 너무마음에 드는데 여성용이라 너무아쉬운데프루아 240 같은 남성브랜드 백팩은없나요?다른브랜드도 추천해주세요
- 취득세·등록세세금·세무Q. 전입신고 주소지이전에 관해궁금한게많아요저는 화성시에살고있구요 월세로 2년정도 거주하다가 근방에 있는 회사 사택으로 옮겨서 지내고 있는상황이구요 전에 월세연말정산 받으려고 월세집으로 주소이전했었는데 이전월세집 임대인께서 주소지이전좀해달라고 요청이와서 주소지이전을해야하는상황인데요 본가인 양주시로 주소지이전,전입신고해도 될까요?가능하다면 혹시 저나 가족에게 연말정산이나 이런저런 불이익이있나요? (사택은 뭐이런저런 서류가 많이 필요해서 급한대로 본가인양주로 할까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