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밈밈시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제과제빵하다가 대학원가신 분 계시나요제가 제과제빵으로 대학 다니고 취직까지 했는데 제가 관절이 태생부터 약해서 현장직은 저랑 안 맞더라구요 시간 돈 들여서 공부를 더 하더라도 관련 식품업계 r&d 또는 강사 루트 타서 고등학교 교사라던지 교수 이런쪽으로 가고싶은데 혹시 관련 업종 재직중이시거나 저처럼 제과제빵하다가 좀 더 공부하는 선배님들 계시나요참고로 아직 4학년이라 더욱 고민되네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사주팔자 봐주세용 제 사주가 궁금합니다2004년 4월 1일 (양력) 15시 15분에 태어났습니다계속 내가 가는 이 길이 맞는지 요즘 생각이 많아지네요진로, 연애, 결혼, 금전적인부분이 궁금합니다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입사 4개월차 제빵사 손가락 통증 고민제빵으로 입사한 지 4개월차 신입 제빵사 입니다 학교다닐때는 무거운걸 잘 안 들어서 몰랐는데 한달차에는 아침에 손이 퉁퉁붓더니 4개월인 지금은 손을 못 구부리겠어요 딱딱 걸리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일할 때도 송곳으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무거운거 덜 드는 학원 강사쪽으로 이직 고민중인데 일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만둔하고 하기도 눈치보이고 제가 다니는 매장이 사람이 잘 안 구해져서 더욱 그렇습니다 병원도 가봤는데 그냥 손가락 덜 쓰라는 말과 약처방이 끝이었어요 아직 23살인데 제가 좋아하는 일을 오래하려면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저랑 비슷한 현장직이신 분들 어떻게 해야할 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생활꿀팁생활Q. 방문이 닫혔어요 손잡이 떨어짐……..제가 방문손잡이 떨어진거 깜빡하고 문을 닫아서 열 방법이 없어요.. 고무장갑도 껴보고 했는데….카드도 안 들어가요 제발 혼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몽키스패너는 방 안에 읶어요… 사람 불러야할까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 회사 생활고민상담Q. 회사 이직하는게 맞을까요…고민됩니다중소기업 입사한지 3주차 신입인데 회사에서 숙소를 제공해줘서 1인당 방 하나씩 해서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저녁에 저보다 두살 어리지만 두달 더 빨리 들어온 분이 친구와 하는 전화통화 내용을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저번에 그만둔 사람보다는 이번에 일하는 사람(나)이 나은데 이사람도 일 잘 못하는것 같다. 뭐 그런식의 내용이었습니다. 듣는순간 벙찌더군요. 사람마다 일 배워서 내것으로 만드는 시간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대학 졸업하고 처음 일하러 들어왔기 때문에 일머리가 부족하다는 것은 어느정도 당연하다는 생각도 들구요. 다만 초반에 어리바리하고 실수를 좀 했습니다. 지금은 일이 손에 익어서 실수는 거의 안 합니다. 출근 종종 같이 해야하는데 꼴도 보기 싫네요그리고 직장에서 다른 직원들 착하긴 한데 제가 대화에 잘 못 끼겠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친목질 하기도 진빠지고 상사중 한 명이 저한테만 말을 걸지 않습니다.(지적할 때, 알려줄 때 제외) 또, 먹을거 가져오면 주변사람들 몇명에게 나누어주는데 저는 빼고 주니 더럽고 치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밤에 자주 깨고, 각성상태라고 해야하나 너무 일찍 깹니다. )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지 출근하기 전 울때도 있습니다. 평소 대학생활 등 인간관계가 안 좋았던 적이 없었는데 처음 겪는 상황에 무척 혼란스럽습니다. 아시는 분이 추천해주셔서 지원해 들어갔는데 (낙하산 그런거 아님) 그만둘 때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고복지, 출근시간, 숙소를 제공해주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고 느꼈는데 인간관계에서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을 바에는 차라리 월세 내며 자취하더라도 아직 사회 초년생이니 아는사람 많은 곳으로 이직해서 마음편한곳에서 이직해서 일하고싶은 감정이네요. 제 상태를 너무 장황하게 쓰긴 했지만 제 자신이 너무 나약하고 예민한걸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알뜰요금제 변경방법 궁금해요…..Kt장기고객이었는데 이번에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약정이 만료되어 알뜰요금제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알뜰요금제 안 끊기고 잘 되는 통신사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알뜰요금 유심은 따로 사면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처음이라 인터넷 검색해도 뭔말인지 이해하기 어렵네요ㅠㅠ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 자산관리경제Q. 환율 더 박살나기 전에 적금 깨고 다른나라 돈으류 환전해야할까요?제목 곧 내용입니다 제가 1500만원정도 적금넣어놨는데 적금 깨고 엔화, 링깃, 달러 등등 분산해서 환전해놓는게 좋을까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화상부위가 검은색입니다 괜찮은걸까요?용접하다가 용접봉에 찔려 화상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화상부위가 검은색으로 바뀌었는데 이거 괜찮은걸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금융법률Q. 민생회복소비쿠폰 사용했는데 현금이 빠져나갔어요민생회복소비쿠폰 사용햌ㅅ는데 현금이 빠져나갔어요주유소였고 민생회복소비쿠폰 사용 가능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왜 이러는걸까요?
- 청소생활Q. 디퓨저 섬유스틱이 벽지에 닿여서 젖었어요제목 곧 내용이구요 청소 아주머니가 살짝 치신것 같은데 디퓨저 용액이 벽지에 묻었어요 월세에 흰색 벽지인데…혹시 자국 지우는 법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