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실한물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머리가 맑지 않는건 왜 그럴까요???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뇌경색 진단받은지 2년 됐습니다 메니에르 약 먹은지도 2년정도 되어 갑니다.어떤 치료를 하면 좋을까요?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머리가 맑지 않다는 건 왜 그럴까요??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뇌경색 진단받은지 2년 됐습니다 메니에르 약 먹은지도 2년정도 되어 갑니다.어떤 치료를 하면 좋을까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경색으로 아스피린을 먹고 있는데요. 사혈해도 될까요뇌경색 진단받은지 2년 됐습니다 사혈전문이 있다고 해서요사혈을 해도 될까요?? 된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에서 하지 말아야 할 곳이 있을까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경색 진단받은지 2년 됐습니다 ..뇌경색으로 진단 받은 후부터는 아스피린을 먹고 있는데요.혹시 사혈이 좋다고 하는데 해도 될까요???해도 된다면 주의사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경색 약 먹고 있는데요. 글루타치온 같이 먹어도 되나요?뇌경색 약 먹고 있는데요.글루타치온도 먹어도 괜찮을까요???의사샘이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답변주세요......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활성산소를 제거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뇌경색으로 편마비가 왔습니다.치료하다가 이런말을 들었습니다활성산소를 제거하는게 글루타치온 먹는게 최선의 방법일까요?
- 영양제약·영양제Q. 뇌경색으로 편마비가 왔습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야한다고.치료 받다가 활성산소를 제거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글루타치온 먹으면 좋을까요???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싶어서요답변주세요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대마종자유와 올리브오일 중 어떤걸로 먹는게 좋나요?대마종자유와 올리브오일 중 어떤걸로 먹는게 좋나요?먹는다면 공복에 먹나요??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뇌경색으로 왼쪽 편마비가 있습니다..대마종자유와 글루타치온 중에 어떤걸 먹으면 더 좋을까요?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싶어서 여기에 질문합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변비 때문에 힘주다가 코피가 났어요.변비 때문에 힘주다가 코피가 났어요.1년전에 뇌경색으로 진단받았고 뇌경색약도 먹고 있고요.넘 힘주다사 코피가 좀 났는데요. 지금은 멈췄구요.괜찮을까요???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