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으로 돈이 몰리면서 은행에서 10%이자 상품 출시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은행에서 돈을 빼서 주식투자를 위해 증권계좌로 돈이 몰라고 있는게 사실인지 실제로 은행가에서 이러한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또한 실제 이자율 10%인 은행상품이 출사되었는지 그렇다면 어느 은행인지 어떤 상품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실제로 은행에서 돈을 빼서 주식투자를 위해 증권계좌로 돈이 몰라고 있는게 사실인지 실제로 은행가에서 이러한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또한 실제 이자율 10%인 은행상품이 출사되었는지 그렇다면 어느 은행인지 어떤 상품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