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올라잇
성별
남성
나이대
28
제가 라섹을 3년 전에 했었는데 의사분이 자외선 조심하라고 하셨었습니다
그래서 언제까지 조심하면 되냐고 했더니 평생이라고 하셨는데
왜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기섭 의사
건양대병원
∙
안녕하세요. 박기섭 안과 전문의입니다.
라섹을 하던 안하던 자외선은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수술을한경우 더 주의하는것이 좋지만 자와선에 오래노출이되면 익상편이나 건조증등등에 영향을줄수있으며 각막및 수정체 그리고 망막에도 영향을 줄수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