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애가9살이구여 외동입니다 형과동생 감정
키즈카페 데리고 간만에 잠시갔는데 놀려고친구둘이서 갔지만 정작 키즈카페 주인 애랑놀더군요2살 어린데 우리애가 밀고 당기고 그런것을하고있더군요 그리고 그동생이 우리애한테 임마야 이렇게얘기하는데 정작애는 듣고 가만히있네요 너무속상하네요 자기표현도 우리한테는잘하는데 왜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키즈카페 데리고 간만에 잠시갔는데 놀려고친구둘이서 갔지만 정작 키즈카페 주인 애랑놀더군요2살 어린데 우리애가 밀고 당기고 그런것을하고있더군요 그리고 그동생이 우리애한테 임마야 이렇게얘기하는데 정작애는 듣고 가만히있네요 너무속상하네요 자기표현도 우리한테는잘하는데 왜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