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는 왜 망작이라고 불리는 것인지 궁금해여?

디아블로4 잘만든 거 같은데여, 근데 하던 사람들이 디아블로 2만한 명작 없다고 디아블로 4 망햇다고 하더라거여.

무슨 업데이트 이후로 뭐 밸런스 안 맞다고 하면서 그랫던 거 같은데여.디아블로4 그렇게 별로인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도 스토리 구성 때문에 사람들마다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는 듯 싶습니다.  특히, 전개방식이나 중간중간 요소들이 당혹스럽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