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색다른콜리160
채택률 높음
디아블로4는 왜 망작이라고 불리는 것인지 궁금해여?
디아블로4 잘만든 거 같은데여, 근데 하던 사람들이 디아블로 2만한 명작 없다고 디아블로 4 망햇다고 하더라거여.
무슨 업데이트 이후로 뭐 밸런스 안 맞다고 하면서 그랫던 거 같은데여.디아블로4 그렇게 별로인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색다른콜리160
디아블로4 잘만든 거 같은데여, 근데 하던 사람들이 디아블로 2만한 명작 없다고 디아블로 4 망햇다고 하더라거여.
무슨 업데이트 이후로 뭐 밸런스 안 맞다고 하면서 그랫던 거 같은데여.디아블로4 그렇게 별로인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