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꽤자부심있는비버
저는 포카칩 초록색(꼭 초록색!!), 눈을감자, 오감자 같은 감자칩도 좋아하고
콘초, 콘칩, 꼬깔콘, 누드빼빼로, 비쵸비 좋아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매일집에가고싶어요
누드빼빼로 완전 좋아하구요!도리토스 엄청 좋아합니다!!프링걸스?그거 좋아해요!그냥 간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짭짤한게 젤 맛납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심똑똑한감자
과자같은 군것질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눈을 감자는 엄청 좋아해요! 가끔은 치토스 매콤한맛..? 그것도 맛있고 초코칩 쿠키도 좋아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