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제일 좋아하는 과자가 뭔가여?

저는 포카칩 초록색(꼭 초록색!!), 눈을감자, 오감자 같은 감자칩도 좋아하고

콘초, 콘칩, 꼬깔콘, 누드빼빼로, 비쵸비 좋아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누드빼빼로 완전 좋아하구요!도리토스 엄청 좋아합니다!!프링걸스?그거 좋아해요!그냥 간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짭짤한게 젤 맛납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과자같은 군것질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눈을 감자는 엄청 좋아해요! 가끔은 치토스 매콤한맛..? 그것도 맛있고 초코칩 쿠키도 좋아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