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중 소액 대출를 받아도 괜찮을까요?
현재 개인회생중이며 19회 변제금 납부중 입니다.
300만원 정도 돈이 필요하여 대출을 받을까하는데 저를 담당하는 법무법인에서는 가급적 안하는것이 좋다고만 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너무 성의 없는 답변으로 다시 아하에 문의해 봅니다.
300만원 대출 실행시 개인회생 진행중인것에
문제가 될수도 있는가요?
법률
현재 개인회생중이며 19회 변제금 납부중 입니다.
300만원 정도 돈이 필요하여 대출을 받을까하는데 저를 담당하는 법무법인에서는 가급적 안하는것이 좋다고만 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너무 성의 없는 답변으로 다시 아하에 문의해 봅니다.
300만원 대출 실행시 개인회생 진행중인것에
문제가 될수도 있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