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푸른 하늘 은하수 하얀 쪽배에
이제 조금만 있으면 점심 먹고 졸리는 춘곤증이 오는 계절인데요.
춘곤증이 봄에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이고 춘곤증이 심할 땐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이스맨천사
안녕하세요. 아이스맨천사입니다.
실내 환기를 자주 하고
특히 운전중일 때 졸음은 큰 위험요소이기 때문에 실내 환기를 자주 시켜주셔야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자주하고 물을 자주 마십니다
그리고 도저히 버티기 어려울 땐 1~2분 정도 눈을 감고 있으면 많이 해소 되더라구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민경아빠입니다.
수면 보충이 최고인것 같아요.
종합비타민 영양제도 도움은 됩니다.
심각하시면 병원에서 진료는 보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