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아이폰 14pro 인데 배터리 성능이 79%

아이폰 14pro 나오자 마자 샀고 아직까지 사용중이니 대략 3-4년 정도 쓰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배터리 성능이 80%아래로 떨어졌는데 군대에 이제 입대하게 되어서 그냥 2년 버티고 그때 최신 폰 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버티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저정도면 배터리 교체할 때가 되기는 한건데 내가 버티는데 문제가 없다면 버텼다가 다른 폰으로 갈아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그생각 갔고 군대 갔다왔는데요 저는 11프로였습니다 젤추천하는 방법은요 사설로 배터리 교체후 군대에서 사용하다가 말년병장때 나와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릴게요 이유는 병장정도 되면 군생활할때 폰을 생각외로 많이 씁니다 이병 일병 상병때는 솔직히 폰많이 못쓰는것같아서 쓰다가 병장때 바꾸고 어차피 1년6개월이면 군생활 끝나서 이방법을 젤추천드립니다

  • 79% 정도면 배터리 성능이 많이 내려간 상태이기는 하지만 군대를 가신다면 그 기간만큼 버티고 전역을 할 때 새롭게 구매하시는 것이 더 나을 거 같습니다. 79%도 보조배터리 쓰면서 쓰면 쓸만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