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약국에서 숙취해소제 달라고 하면 주시나요?
제가 소주 반병만 마셔도 토할정도로 술을 못마시고, 알코올 분해를 못해서 술을 마시자마자 울렁거리고 얼굴이 빨개지곤 하는데 내일 술을 많이 마셔야될 일이 있어서요.... 숙취해소제인지 자양강장제 같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국에서 진짜 달라고 하면 주시나요? 뭐라고 말해야 하나요?? 저처럼 술이 정말 약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얼마나 더 마실 수 있을까요ㅜㅜ?
고민상담
제가 소주 반병만 마셔도 토할정도로 술을 못마시고, 알코올 분해를 못해서 술을 마시자마자 울렁거리고 얼굴이 빨개지곤 하는데 내일 술을 많이 마셔야될 일이 있어서요.... 숙취해소제인지 자양강장제 같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국에서 진짜 달라고 하면 주시나요? 뭐라고 말해야 하나요?? 저처럼 술이 정말 약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얼마나 더 마실 수 있을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