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실한바다표범251
밤10시 이후에 과일 먹어도 될까요?
저녁에 운동하고 집에 오면 출출해서 방울토마토를 먹는 데 먹으면 몸에 안 좋나요?
공복을 오래 유지하는 게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참아야 하는 지 방울토마토니까 괜찮은 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방울토마토에 소금을 뿌려 먹는 데 괜찮은 지 알고 싶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방울 토마토 100g과 치즈 30g 섭취하면 약80kcal 입니다.
방울 토마토는 비타민과 수분이 풍부하고. 치즈는 칼슘과 단백질의 공급원으로 적합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방울토마토는 열량이 거의 없는 과채류이지만
먹고나서 1-2시간 후에 수면을 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