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몸이 이상이생긴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8
기저질환
우울증
안녕하세요 몸에 이상이 생긴거같아서요
전에는 머리에서 피곤하면 졸립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런 느낌이 안들고요 폰을해도 눈이 피곤하다는 느낌이 안들고요 소변이나 대변 마려운 느낌도 많이 줄었고요 무슨과를 가야되나요?걱정이 되네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8
기저질환
우울증
안녕하세요 몸에 이상이 생긴거같아서요
전에는 머리에서 피곤하면 졸립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런 느낌이 안들고요 폰을해도 눈이 피곤하다는 느낌이 안들고요 소변이나 대변 마려운 느낌도 많이 줄었고요 무슨과를 가야되나요?걱정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