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냉수매트를 버리려 하는데 일반쓰레기봉투에 넣어 버려야 하나요?
여름에 잘 쓰던 냉수매트 본체기기가 고장이나 a/s를 받아볼려구 검색하는데 제품 판매도 없고
새로 다시 사는게 좋을거같아 처리를 하려는데 매트만 일반쓰레기 봉투에 버려도 되나요?
부피는 20리터 일반쓰레기 봉투에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에 잘 쓰던 냉수매트 본체기기가 고장이나 a/s를 받아볼려구 검색하는데 제품 판매도 없고
새로 다시 사는게 좋을거같아 처리를 하려는데 매트만 일반쓰레기 봉투에 버려도 되나요?
부피는 20리터 일반쓰레기 봉투에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