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Youangel
안녕하세요? 독일의 자동차나 외제차들 보면 후륜구조의 자동차가 대부분이던데요 왜 외제차들은 후륜구조 자동차가 많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재빠른거북이 795
안녕하세요. 게으른늑대761입니다.
독일은 자동차의 발상지로, 초기 자동차는 대부분 후륜구동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으로 인해, 독일 자동차 제조사들은 후륜구동 방식에 대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후륜구동 방식은 앞바퀴와 뒷바퀴에 동일한 구동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코너링 성능이 우수합니다. 또한, 뒷바퀴가 차량의 무게를 지탱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고성능 차량이나 스포츠카에는 후륜구동 방식이 주로 사용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