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사주를 믿으시나요???

저는 사주를 믿지는 않는데, 가끔 보기도 하고 신기해 해요!

나의 기질이나 성향을 어떻게 맞추는 걸까요? 그냥 우연일까요?

여러분들은 사주를 믿는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믿는 편은 아닌데 가끔 맞추는거 보면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어떻게 맞추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실제로 한번 봐보고 싶긴하네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사주뿐만 아니라 점, 타로 이런 것들도 좀 잘 믿는 편입니다.. 그래서 보는 것도 좋아해요ㅎ 

    완전히 신뢰하거나 믿는 건 아니지만 이런 거 보다보면 정말 맞는 부분들이 있어서 가끔 놀라는 재미? ㅋㅋㅋ 

  • 저는 사주를 믿지 않아요.

    재미로 보는 편입니다.

    어느 시기에 조심해야 한다, 어느 시기에 운이 들어온다 이런 거 믿다보면 현실에 열심히 살지 않을 거 같아요.

  • 사주공부 2년한 사람입니다

    mbti는 믿으시나요?

    사주도 mbti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사주는 미신이 아니고

    통계학이라고 생각해요 mbti처럼요

    옛날부터 많은 사람을 봐서

    데이터가 많이 쌓인거죠

    제 스승님께서는 지질학이라고도 하셨어요

    목화토금수 오행이 자연을 담은거라

    단 사주를 백프로 신뢰하란 말은 못합니다

    mbti도 나와 다른 부분이 있듯이

    사주도 완벽하지 않아요

    그리고 사기꾼들도 많고

    잘 못된 공부를 한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사주를 스님한테 보는 사람도 많은데

    스님은 수행자 이지 사주 보는 사람이 아닙니다

    직업이 무속인 스님들을 많이 만나는 직업이라

    땡중들 사기꾼 무속인이 너무 많네요

  • 믿지는 않고 그냥 가끔 재미로 보긴합니다. 너무 맹신하기 보다는 나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는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내가 마음먹은대로 이루어다!

  • 네 믿습니다 하지만 걸러야할껀걸어야해요 안거르면 인생이망해요ㅜㅜ. 화이팅. 하세요 오늘도 화이팅 걸려야할껀거르고 안걸려야할껀안거르고

  • 처음 타로랑 사주 봤을때 너무 잘 맞아서 솔직히 믿음… 처음이 어떻냐에 따라 다들 다르실 것 같은데 전 타로 내용 듣고 엥? 내가? 했는데 진짜 시간 지나보니까 전부 다 맞는 말이었던지라 안 믿을수가 없달까요

  • 이번에 사이트로 사주를 봤는데 너무 잘 맞추는거예요

    과거도 맞추고 현재까지 비슷하게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서 자꾸 빠지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 믿기보다는 재미로 하는 편 같아요!! 저도 작성자 분이랑 똑같이 막상 해보고보면 저랑 맞는 부분도 있고 신기하더라구요! 사주는 그냥 조금이라도 내가 어떤지, 아니면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조금 봐주는 그런 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사주를 믿지 않습니다. 제 운명은 제가 개척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래를 미리 예측하고 싶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