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어서 눈이 잘 안 떠지는 아침이네요

눈에 쌍커풀이 세겹이 되어버려서 눈이 뜨기가 너무 힘든데 이럴 때ㅜ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지금 왼쪽 눈만 뜰 때마다 힘이 들어간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눈썾 앞머리에서 콧대로 이어지는 부분

    삼각존? 같은 부분을 손 마디 구부리면 나오는 뼈로 지긋이 눌러주시면 붓기가 쉽게 빠져요!

    ++ 두 손가락 구부려서 마디 뼈로 눈썹 모양 그대로 쓸어주는 마사지도 있슺니당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눈이 부울때 정말 힘들죠 ㅠㅠ 그날 나갈일이 있거나 특히 약속있을때 ㅜㅠ 부어서 눈뜨기 힘든거 공감이 돼요!

    저는 눈이 부을때 차가운 찜질을 하거나 수분공급 크림 (아이크림)자주 발라주고 눈 주변을 마사지로 풀어주고 있어요!

    한번해보세요 도움이 될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