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은밀한가자미
눈에 쌍커풀이 세겹이 되어버려서 눈이 뜨기가 너무 힘든데 이럴 때ㅜ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지금 왼쪽 눈만 뜰 때마다 힘이 들어간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두근거리는닭
그 눈썾 앞머리에서 콧대로 이어지는 부분
삼각존? 같은 부분을 손 마디 구부리면 나오는 뼈로 지긋이 눌러주시면 붓기가 쉽게 빠져요!
++ 두 손가락 구부려서 마디 뼈로 눈썹 모양 그대로 쓸어주는 마사지도 있슺니당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지니야
눈이 부울때 정말 힘들죠 ㅠㅠ 그날 나갈일이 있거나 특히 약속있을때 ㅜㅠ 부어서 눈뜨기 힘든거 공감이 돼요!
저는 눈이 부을때 차가운 찜질을 하거나 수분공급 크림 (아이크림)자주 발라주고 눈 주변을 마사지로 풀어주고 있어요!
한번해보세요 도움이 될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