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교 배정결과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제가 종로구에 사는데, 한성여중이랑 걸어서 15분도 채 안되는 거리로 가깝습니다. 그런데 이번 년도 한성여중이 인기가 많아 성신여중으로 배정이되었는데요. 성신여중으로 통학하는데에는 버스타야 28분, 걸어서가면 42분이 걸립니다. 오래 걸리는 감이 없잖아 있는데, 전학갈 순 없으려나요... 안된다면 성신여중에 관해 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장단점 같은 부분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종로구에 사는데, 한성여중이랑 걸어서 15분도 채 안되는 거리로 가깝습니다. 그런데 이번 년도 한성여중이 인기가 많아 성신여중으로 배정이되었는데요. 성신여중으로 통학하는데에는 버스타야 28분, 걸어서가면 42분이 걸립니다. 오래 걸리는 감이 없잖아 있는데, 전학갈 순 없으려나요... 안된다면 성신여중에 관해 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장단점 같은 부분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