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일메리

해일메리

채택률 높음

오늘 뮤지컬을 보러가요.제가 지하철을 못타서...

쏘카나 G카로 블루스퀘어를 갈려고 하는데...

서울 운전은 처음이라서 살짝 걱정이 되요...

운전경력은 15년이고 경상도에 살아서

부산 운전도 익숙한데...

서울 시내 운전 어떤점을 조심하고 천호동에서

블루스퀘어까지 내비를 따라 가면 될까요?

혹시 아는 지름길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보러 가시는 것 같군요

    지금 내비 검색해보니까 올림픽대로 경로가 나오던데, 한강 주변 도로들은 퇴근 시간대 차들이 옴짝달싹 못하게 꽉 막혀버리기 일쑤입니다.

    특히 내일 지방선거 관계로 쉬는날이라 일찍 퇴근하려는 사람들도 적지 않을 텐데, 공연이 7시 반 시작이라고 6시 쯤에 출발해도 되겠거니 했다가 낭패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이 어렵다 하시니 근처 이태원, 한남동 둘러보고 커피 마시다가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이 드신다면 아예 일찍 출발하시는 것도 방법이다 생각이 듭니다. 공연이 임박해서는 공연장 주차장에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으니 도보 몇 분 거리 다른 주차장을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관람 되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서울운전도 부산운전도 해봤지만 서울운전은 여유만 있으면 부산운전보다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저는 부산이 더 어려웠어요 (다들 너무 빠르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