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경기가 안좋아져 구조조정 대상이 될까봐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재 소속으로 옮긴지 약 2년 정도 됬는데, 자꾸 경기가 안좋다고 하고 사회적으로도 구조조정을 한다고 해서 혹시라도 그런 상황이 왔을때 대상자가 될까봐 걱정이 됩니다. 계속 무슨수라도 버티고 있으면 되는 건지 막상 다른일을 해본 경험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소속으로 옮긴지 약 2년 정도 됬는데, 자꾸 경기가 안좋다고 하고 사회적으로도 구조조정을 한다고 해서 혹시라도 그런 상황이 왔을때 대상자가 될까봐 걱정이 됩니다. 계속 무슨수라도 버티고 있으면 되는 건지 막상 다른일을 해본 경험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