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아보험 계속 유지하는게 좋은건지?
지금 현재 매월 35000원정도 치아보험료를 계속 납부하고있습니다. 현재 납부기간은 1년정도 지났는데 1년가입하는동안 따로 치과가서 치료받은적은 아직 없습니다. 35000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돈이 아니다보니 이걸 계속 유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해약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보험
지금 현재 매월 35000원정도 치아보험료를 계속 납부하고있습니다. 현재 납부기간은 1년정도 지났는데 1년가입하는동안 따로 치과가서 치료받은적은 아직 없습니다. 35000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돈이 아니다보니 이걸 계속 유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해약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