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궁금한상인
채택률 높음
입술이 터졌을땐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입술이 터졌습니다.
건조해서 그런지 영양이 부족해서 그런지...
립글로즈를 자주 발라주고 있지만 금방 아물지 않고 오래 지속되네요ㅠㅠ
09:30분아침 먹고
12시 ~3시 불규칙적으로 점심을 간단하게먹고 거나 안먹거나 거를때가 많고
20:00~20:30분 저녁을 먹습니다.
점심을 사무실에서 간단하게라도 먹어야하는데 힘드네요
간단하게 냄새없이 끼니될만한 음식도 추천부탁드려요
입술이 텄을때 금방 나을 수 있는 음식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