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비타민k2가 들어가있는 음식추천
안녕하세요 비타민k2에 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계란 1개에 비타민 k2는 얼마의 함량이 들어가있나요?
다른 음식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에는 비타민K가 대략 (크기에 따라서 다르기는 하지만) 24그램 정도가 들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비타민 K2가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닭고기, 치즈, 발효된 식품(김치, 된장), 동물의 간(소, 돼지) 등이 있으며 계란 1개에는 약간의 비타민 K2가 들어있지만, 그 양은 매우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