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방학동안 어떤 자격증을 따는게 좋을까요?
대학교 1학년이라 아직 취업 관련 거창한 자격증을 딸 생각은 없고 그럴 실력도 안 돼서…
취미나 언어 쪽으로 가볍게 따보려고 합니다! 방학동안 목표가 있으면 더 생산적이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토익은 이미 800후반대가 있어서 900대 이상 노리고 공부해볼지, 아니면 평소 취미 살려서 제과기능사 혹은 조주기능사 따볼지, JLTP나 HSK등 언어 관련 자격증 따볼지 고민중입니다
제과기능사는 쉽지 않다고 듣긴 했는데 나름 오래 했던 취미하서… 고민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