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가 맛있나요?!!달달한가요?

그릭요거트를 선전하는곳이 되게 많아진거같아요 오늘만해도 몇개 본거같은데,, 드신다면 어디 브랜드거 드세요?? 참고러 좀 달달했음 좋겠습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릭요거트 떠먹는거라며는 맛마다 차이는 잇지만 꾸더꾸덕하고 조아여 . 맛도 잇구여. 갠적으로는 위라든지 달래야해서 윌 서울요구르트를 매일 마시지만 그릭요거트도 맛잇어여. 특히 포도맛.

  • 전 다이어트하면서 풀무원꺼 먹습니다.

    꾸덕 그릭요거트말고 묽은느낌인데 블루베리나 그래놀라 섞어 먹으면 ㄹㅇ 개맛있어요 지금 거의 6개월 동안 매일먹는 식단에 들어왔어요. 다이어트하는중이라 ㅎ

    다른브랜드랑 성분 비교 다해봤을때 제일 건강해서 !

    근데 막 엄청나게 차이가 나진않지만 칼로리가 엄청 낮아서 하루에 400g먹어도 300칼로리가 안돼서

    간식으로 많이먹습니다ㅎㅎ

  •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 식품이라 기본적으로 거의 무맛입니다.

    꿀을 따로 구매하셔서 베리류 과일 그리고 그래놀라나 꿀 같이 넣어서 섞어드시면 되고요. 우유 함량 높은것중에 싼거 사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