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상대 호감 있는건가요?? ㅜㅜ
저를 존중해주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저두 어느정도 호감있어요!
어제 연락했는데 걔가 프사 귀엽다, 병아리 닮아서 병아리라고 별명 불러주기도 하고
말도 자주시키는데 호감있는걸까요???
연애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고민상담
저를 존중해주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저두 어느정도 호감있어요!
어제 연락했는데 걔가 프사 귀엽다, 병아리 닮아서 병아리라고 별명 불러주기도 하고
말도 자주시키는데 호감있는걸까요???
연애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