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쩌면우아한외계인
추천좀
엽떡 먹을지 아니면 그냥 청년 다방 같은 데서 시켜 먹을지 아니면 시장 떡볶이 먹을지 너무 고민 돼요. 알려 주세요. 꼭 먹어 볼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흐느적흐느적해파리
저도 이번에야 처음먹고 빠진메뉴인데
청년다방에 크림차돌떡볶이??와 진짜
물릴줄 알았는데 매콤한크림이라 안물리고
치즈 왕창들가고 감자아주얇게 튀긴것도
중당만 추가해 드세요 아주 존맛탱구리!!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집에서 시켜드실 거면 동대문 엽기 떡볶이 아니면 죠스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밖에서 드실거면 즉석 떡볶이나 시장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유난히짜릿한삼겹살
태리로제떡봌ㄱ이와 닭강정 강추드려요
진심 이거 만한걸 본적이없어요 우리지점은 없어졌는데
사시는 동네에 꼭 잇으시면 제발제발 강추
중국당면 추가 꼭하시구요 닭강정 로제소스에 찍어드세요
왕왕냥냥왕냥뇽냥먕먕
엽기떡볶이에서 로제에 당면이랑 소시지랑 뷴모자추가하고 계란찜 짱많이 드세여
사실제가 먹고싶긴하네요 배고프당😋
마딨게드세요ㅕ
엄마 안녕
신전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요.
뜨거운 여름에 시원한 냉방 켜고 먹으면 맛있으까요.
종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