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10주년 팬미팅을 갈지 말지 고민...

좋아하는 아이돌이 10주년 팬미팅을 여는데 갈지 말지 너무 고민이에요 돈을 모아야 하는 상황인데 또 10주년 팬미팅은 인생에 딱 한 번 뿐이고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말씀처럼 10주년이라는 기회는 다시 찾아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여력이 된다면 조금 무리를 하더라도 가보는 것이 좋겠다고 저는 추천이 듭니다.

    돈은 다시 모을 수 있지만 10주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여러모로 효용을 고려하여 비교한 뒤에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라면 돈을 좀 모아서라도 갈거 같네요. 돈을 벌 기회는 앞으로도 많을겁니다만 질문자님이 언급했듯이 10주년 팬미팅은 살면서 딱 1번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