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0922❤

코코0922❤

채택률 높음

강아지 호텔링 맡겨서 아픈데 책임 없다는 애견호텔!!

호텔링 맡기고 집에 왔는데 아직 소변에 연하게

혈뇨가 보이고 있어요ㅠㅠ

하루 지켜보다 병원 데려갈까 해요.

호텔링 맡긴 곳에서는 잘 놀았다고 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책임 없다는 듯이 말합니다!!

호텔링 맡긴 제가 잘못한 걸까요?

그저 아이한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아지를 호텔에 맡긴 후 아픈 것은 보호자 입장에서 정말 속상한 일입니다. 스트레스나 환경 변화가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우선 병원 진료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고, 이후에는 믿을 수 있는 호텔을 다시 점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