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코코0922❤
채택률 높음
강아지 호텔링 맡겨서 아픈데 책임 없다는 애견호텔!!
호텔링 맡기고 집에 왔는데 아직 소변에 연하게
혈뇨가 보이고 있어요ㅠㅠ
하루 지켜보다 병원 데려갈까 해요.
호텔링 맡긴 곳에서는 잘 놀았다고 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책임 없다는 듯이 말합니다!!
호텔링 맡긴 제가 잘못한 걸까요?
그저 아이한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코코0922❤
호텔링 맡기고 집에 왔는데 아직 소변에 연하게
혈뇨가 보이고 있어요ㅠㅠ
하루 지켜보다 병원 데려갈까 해요.
호텔링 맡긴 곳에서는 잘 놀았다고 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책임 없다는 듯이 말합니다!!
호텔링 맡긴 제가 잘못한 걸까요?
그저 아이한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