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똑똑한뱀눈새205
채택률 높음
중학교 2학년 여학생, 영어·수학 기초부터 다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공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중학교 2학년 여자아이인데 영어와 수학 기초가 많이 부족한 것 같아 걱정입니다. 현재 성적보다는 기본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영어는 단어와 문법, 수학은 연산과 기본 개념부터 다시 공부하려고 합니다. 영어-수학-영어-수학 식으로 반복 학습하는 방법이 효과가 있을까요?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공부 방법이나 하루 학습 계획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