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많이사랑스런늑대
나라별 카레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카레하면 대표적인 곳이 인도이지만 우리나라와 일본도 카레가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인도,한국,일본의 카레가 어떻게 다른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인도, 한국, 일본의 카레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인도 카레: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사용하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지역마다 맛이 다르며일반적으로 강한 향과 풍부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한국 카레: 보통 고형 카레 블록을 사용하며, 고기와 감자, 당근 등을 넣어 걸쭉하게 만들며 매운맛을 더한 변형도 흔합니다.
3. 일본 카레: 역시 고형 카레 블록을 사용하고, 고기와 감자, 당근 등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일본 카레는 국물이 걸쭉하고 덜 맵습니다.
각 나라의 카레는 재료와 조리법의 차이로 인해 독특한 맛과 식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