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온천 물에는 목욕탕처럼 떼가 안불었던거 같은데요?
목욕탕 가서 떼 밀기 전에 뜨거운 물에 있잖아요?
그리고 떼를 밀잖아요
온천도 뜨거운 물에 있는데 제 기억으로는 떼를 안밀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떼가 안불었었던 거 같은데 제가 착각한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목욕탕 가서 떼 밀기 전에 뜨거운 물에 있잖아요?
그리고 떼를 밀잖아요
온천도 뜨거운 물에 있는데 제 기억으로는 떼를 안밀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떼가 안불었었던 거 같은데 제가 착각한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