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환한슴새274
30중반 여자입니다. 암보험을 3년전쯤부터 들었는데 매달 10-15사이를 내고 있는데 적당한 걸까요? 어느정도 내고 어느정도 보장을 받아야 적당한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