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따오기76
야채를 먹지 않는 아이의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은?
친구들 중에 벌써 애를 낳아서 육아를 하고 있는 부부가 있는데요, 서로 육아를 하느라 부단히 노력하는데 아이가 먹는 걸 엄청 가려서 매번 애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부모맘이 아이한테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데 아이가 고기외에는 잘 먹으려고 하지도 않고 특히나 야채류는 잘 먹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야채를 먹지 않는 아이의 경우 골고루 먹일 수 있게 식습관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채를 고루 섭취하는것이 성장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편식하는 습관을 개선하고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는 식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