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에서는 외환 보유율을 어떤방식으로 늘리나요??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경제위기나 자국만의 경제위기를 대비하기 위해 외환을 보유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외환을 보유하는 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정기적으로 원화와 교환을 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경제위기나 자국만의 경제위기를 대비하기 위해 외환을 보유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외환을 보유하는 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정기적으로 원화와 교환을 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