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이염 계속방치하면 어떻게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7
제가 6월달쯤 코로나가 걸려서 병원가서 진단을 받았는데 의사선생님깨서 왼쪽귀에 중이염이 있어서 항생제를 먹고도 낫지않으면 근처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해야한다는데 계속 방치하면 어떻게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7
제가 6월달쯤 코로나가 걸려서 병원가서 진단을 받았는데 의사선생님깨서 왼쪽귀에 중이염이 있어서 항생제를 먹고도 낫지않으면 근처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해야한다는데 계속 방치하면 어떻게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