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장염걸리고 얼마만에 일반식 먹을수있나요?
이틀전에 뭐가 잘못됐는지 저녁먹은거 다 토하고 기운이 없어서 계속 누워만 있었어요 죽만 먹고요 너무 기운이 없어서 일반식먹고싶은데 이제 먹어도 될까요? 먹었다가 또 토하고 배아플까봐 무섭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틀전에 뭐가 잘못됐는지 저녁먹은거 다 토하고 기운이 없어서 계속 누워만 있었어요 죽만 먹고요 너무 기운이 없어서 일반식먹고싶은데 이제 먹어도 될까요? 먹었다가 또 토하고 배아플까봐 무섭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