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고민입니다 ㅠ 진지하게 어떡해 해야할까요?
저는 전에 남자친구와 1번정도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흐지브지하게 끝나 오늘 이야기 하기로했습니다 이사람은 헤어지고 싶어하는데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뭐 정시적으러 바람을 폈다 그랴도 좋냐 했는데 그래도 좋다했습니더 진짜 많이 좋아하니깐요 당장 헤어지자하먄 뭘 어떡해 해야할지조차 모르겠어요 제가 헤어지지하면 놓아주는게 맞는걸까요 아님 붙잡는게 맞는걸까요 놓아준다 햐도 제가 기다려도 되는걸까요? 잘 모르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