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감자를 자주 요리 해서 먹는 편입니다. 집에서 가장 많이 감자로 해먹는 요리는 감자채 볶음 인데요. 감자를 얇게 썰어서 물에 한번 적셔 줘야 전분기를 뺄수가 있어요. 그리고 당근과 양파를 함께 넣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마무리로 볶은 깨와 후추를 넣어 마무리 해주시면 아주 맛있는 감자채 볶음 요리가 탄생합니다. 그리고 감자와 돼지 고기를 넣어 찌개로 끓여 드셔도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 튀김이나 감자전 그리고 감자 조림등도 집에서 해드시기 좋은 요리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자를 찐후 설탕에 찍어 먹는것도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