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반가운앵무새138
요새 감자가 많이 나오는 철입니다.
쪄먹고 감자전, 감자 볶음,구운 감자, 감자 샐러드 등등 해먹습니다.
조금은 다른 방법의 감자 요리가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감자를 얇게 채 썰어 치즈와 함께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감자 그라텡 또는 감자를 삶아 으깬 뒤 카레가루를 섞어 동그랗게 튀기는 감자 고로케 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또 감자를 깍둑썰기해 버터와 허브로 볶거나 된장국 카레 스프에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행궁동배인혁
감자채로 얇게 썬 감자를 팬에 넣고 노릇하게 볶다가
얇게 펼친 뒤 모짜렐라 치즈 넣어서 어느정도 녹으면
절반 접어서 그 상태로 치즈 완전히 녹으면 먹어요!
개인적으로 치즈 좋아해서 치즈 많이 넣을 수록 맛있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칠리소스도 찍어 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