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감자가 많이 나오는데 맛있는 요리 공유 해주세요.

요새 감자가 많이 나오는 철입니다.

쪄먹고 감자전, 감자 볶음,구운 감자, 감자 샐러드 등등 해먹습니다.

조금은 다른 방법의 감자 요리가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감자를 얇게 채 썰어 치즈와 함께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감자 그라텡 또는 감자를 삶아 으깬 뒤 카레가루를 섞어 동그랗게 튀기는 감자 고로케 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또 감자를 깍둑썰기해 버터와 허브로 볶거나 된장국 카레 스프에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감자채로 얇게 썬 감자를 팬에 넣고 노릇하게 볶다가

    얇게 펼친 뒤 모짜렐라 치즈 넣어서 어느정도 녹으면

    절반 접어서 그 상태로 치즈 완전히 녹으면 먹어요!

    개인적으로 치즈 좋아해서 치즈 많이 넣을 수록 맛있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칠리소스도 찍어 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