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머리는 어떻게 어느정도말리는게 적당한가요?
머리에 두피열이 많아서 머리를 잘말려야한다고 들었어요. 원래는 드라이기 고열로 얼른 말렸는데 지금은 선풍기로 10~15분 골고루 말립니다. 근데 이방법이 괜찮은 건가요? 너무오래말려서 두피가 너무 건조해지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머리에 두피열이 많아서 머리를 잘말려야한다고 들었어요. 원래는 드라이기 고열로 얼른 말렸는데 지금은 선풍기로 10~15분 골고루 말립니다. 근데 이방법이 괜찮은 건가요? 너무오래말려서 두피가 너무 건조해지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