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의심이 돼서 병원갔는데 대학병원에 가여될 것 같다하 고 한달은 기다려한다는데 검사랑 치료 빨리 받을 수 있 는 곳좀 알려주세요

목쪽이 딱딱하게 굳으면서 붓기가 올라오고 팔쪽도 아픈데 병원 2곳 울 방문했는데 자기들이 할 수 있는게 없다고 그쪽분야가 아니라고 해서 대학병원 연결시켜주겠다 했는데 한달이 걸린다고 해요 초기에 빨리 치료받고 싶은데 검사랑 치료 빨리 받을 수 있는 곳 없을까요 있다면 제발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료의뢰서 준비하시고 상급병원 여러 군데 전화 돌려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학병원 외 메이저 병원 아산병원 삼성병원 성모병원 등 찾아보시고 가장 빨리 진료받을 수 있는 날짜로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