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궁금합니다.토ㅅ에 수수료를 내야 하나요?
아들이 알바를 해서 이번에 종소세 환급 신청을 했어요.
처음에는 토ㅅ에 신청을 했는데 수수료가 많아 취소 할려고 했는데 안되어서
두번째 국세청에 재신청을 했어요. 토ㅅ, 국세청에서 알려준 금액은 같고 토ㅅ 신청 후 2~3일 뒤에 국세청에 신청을 했어요.
궁금한건 취소가 안되어 국세청에 재신청 할 때 토ㅅ에서 다른데 신청해도 된다는 문구가 있었대요. 그래도 수수료는 내야 한대요. 지방세 포함 51만원정도인데 수수료는 10만원 가까이 되요. 국세청 신청내역을 보니 아들이름으로 신청되었던데 수수료를 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