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업준비생인데요 계속 똑같은 회사가 보이네요
6개월 째 취업 준비생인데요
봤던 회사가 계속 보여요 사람 뽑히고 직원이 그만둬서 또 뽑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몇 개월 째 계속 사람을 뽑고 있던데 취업사이트에 이렇게 계속 올리면 중소기업은 무슨 혜택이라도 있는건가요?
생활
6개월 째 취업 준비생인데요
봤던 회사가 계속 보여요 사람 뽑히고 직원이 그만둬서 또 뽑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몇 개월 째 계속 사람을 뽑고 있던데 취업사이트에 이렇게 계속 올리면 중소기업은 무슨 혜택이라도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