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채용공고 열람을 안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현재 회사를 구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본격적으로 회사를 구한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예전에 비해 지원할 회사도 많지 않은데 그 중에 답답하면서 뭔가 화가 나는 것이 채용공고를 올려놓고 열람을 안하는 곳이 예전에 비해 좀 많더라구요. 사람인과 잡코리아 두 군데를 보고 있는데 이력서를 내고 열람을 했는데 연락이 안온다면 당연히 떨어졌다 생각을 하는데 이력서를 냈는데 계속 열람을 안하다가 채용마감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도대체 채용공고를 올려놓고 열람을 안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열람을 안해도 이름과 나이와 같이 기본정보가 나와서 이걸 보고 나이가 많으면 열람을 안하고 이런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