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잘몰라서 답답합니다 애랑둘이사는데 막막하네요
전세 대출이 이자가너무비싸서 매매계획중입니다 근데 기존전세 대출이 해결되야 디딤돌대출이 된다고 들었는데 ᆢ매매계약서가 있어야 대출받을수 있다는데ᆢ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매매할 아파트는 구축아파트라 리모델링도 하고 들어가야는데 ᆢ계약금만 걸어도 되는지ㅜㅜ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전세 대출이 이자가너무비싸서 매매계획중입니다 근데 기존전세 대출이 해결되야 디딤돌대출이 된다고 들었는데 ᆢ매매계약서가 있어야 대출받을수 있다는데ᆢ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매매할 아파트는 구축아파트라 리모델링도 하고 들어가야는데 ᆢ계약금만 걸어도 되는지ㅜㅜ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