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현금영수증, 카드 부가세는 왜 붙는건가요?
카드로 사용하게되면 부가세10%는 고객이 내야 하는건 알겠는데 현금으로 계좌이체드리거나 거래시 현금영수증 거부하는곳과 현금시 부가세10%도 고객이 내는게 맞지 궁금합니다
현금영수증 거부하는 업체는 신고대상인지,
현금거래시 부가세10%는 고객이 부담하는게 맞는지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카드로 사용하게되면 부가세10%는 고객이 내야 하는건 알겠는데 현금으로 계좌이체드리거나 거래시 현금영수증 거부하는곳과 현금시 부가세10%도 고객이 내는게 맞지 궁금합니다
현금영수증 거부하는 업체는 신고대상인지,
현금거래시 부가세10%는 고객이 부담하는게 맞는지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